고객가치 발굴워크숍

 

Learn to Earn!
학습을 통해 성과를 창출합니다.

성과창출을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내·외부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확인

과정 목표

성과창출을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의 중요성 설명

 

대 상

Real Team

 

시 간

5시간

 

과정 내용

모듈 주요 내용 교수 방법
고객
가치
창출과
팀 성과
1. 고객 가치 창출 경험(CF Management Activity)
  : 게임 참가자들이 가상의 value Chain을 만들어 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고객중심(Customer Focus)으로
   사고하고 고객가치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함을 경험
2. 고객 가치 창출과 성과
Activity
팀 토의
고객
가치
발굴
W/S
1. 고객가치 관리기업의 성과
2. 고객가치 혁신 사슬
3. 고객가치 혁신 사례
4. 고객가치 창출의 열쇠
5. 고객 가치 발굴 W/S
  – 우리 팀 고객 분석
  – 고객 경험 단계별 추구하는 가치 분석
   : 우리 팀의 고객을 중심으로 고객경험 사이클 별
    고객가치 분석
  – 고객 가치 발굴 방안
   : COPIS 분석 및 실습
    C-고객, O-결과, P-프로세스, I-인풋,
    S-우리 팀이 해야 할 행동
W/S
팀 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