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ing > 리더십 > 승진자 과정
승진자 과정 Follow-up
승진자 과정 후 현업 적용도를 높이기 위한 Follow – Up 프로그램
과정 목표
  • 조직 구성원으로서 업무를 돌아보며, 교육 후 어느 정도 변화하고 실천했는지 확인
  • 업무에서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 계획 수립
대상
  • 전 직원
시간
  • 4시간 ~ 6시간
과정 내용
모듈 주요 내용 교수 방법
학습과정 리뷰 1. 지난 과정을 뒤돌아보며 (과정 리뷰)
2. 혹시 내 모습도? (동영상)
3. Follow-up 과정의 목적과 필요성
강의
토의
동영상
역할 재인식 1. 과정 학습 후 현업에서 내가 경험한 변화, 느낀 점 공유
2. 나의 Action Plan 리뷰
3. 나는 얼마나 변화 / 수행했는가
4.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강의
토의
실행력
강화
워크숍
Action
Plan
실천 경험
공유
1. 실천 경험 탐색 (1:1 인터뷰)
2. 성공 요인 도출
인터뷰
실습
팀 토의
실행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
수집
1. 실천이 어려웠던 행동과 이유 탐색
2. 장애요소 극복을 위한 아이디어 수집
세부 실천
계획 수립
1. 역할개발의 6가지 측면
2. Action Plan 최종 검토 (수정 및 보완)
3. 실천계획 우선순위 설정 및 세부계획 수립
4. 실행계획 최종 점검
Wrap-up 1. 결심하는 나, 도망치는 뇌
2. 실천력 강화를 위한 습관변화

Contact US

    문의하기

    문의를 남겨 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