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개발

OD 카페테리아

Learn to Earn!

국내 30대 그룹과 100대 기업(매출액 기준)의 OD 핵심 이슈를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의 조직개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각 모듈의 Experience는 교육 대상자의 특성과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하여 구조화합니다.

Learn to Earn!

국내 30대 그룹과 100대 기업(매출액 기준)의 OD 핵심 이슈를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의
조직개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각 모듈의 Experience는
교육 대상자의 특성과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하여 구조화합니다.

Learn to Earn!

국내 30대 그룹과 100대 기업(매출액 기준)의 OD 핵심 이슈를 기반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의 조직개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각 모듈의 Experience는 교육 대상자의 특성과 고객사의 니즈를 고려하여 구조화합니다.

OD 카페테리아를 활용하려면,

성과 지향의
OD프로그램 운영

Refresh 차원의 조직 활성화 교육을 넘어, 경영전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비전 내재화, 가치 공유, 경영 방침 공유 등 조직문화 차원의 문제 해결을 통해 Alignment를 구축하는 교육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자사화 & 개발

기업 현상에서 검증된 컨텐츠를 기반으로 빠르게 자사화하여 신속하면서도 안정적인 과정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직 개발 니즈에 따른
차별적 컨텐츠 구성

상호 독립된 컨텐츠 및 런투컨설팅 내부의 과정 개발 전담 조직을 통해, 조직에서 기대하는 내용을 학습요소에 반영하여 최적화된 과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OD Cafeteria Model

OD Cafeteria Assessment

진단 목적- 구성원들이 생각하는 건강한 조직문화에 대한 방향성 탐색 및 변화 필요성에 대한 공감
- 조직문화 개발을 위한 우선 개입(Training/Non-Training) 영역의 설정
- OD Cafeteria 연계성 검토
대상·기간전직원 - 최소 200명 이상(인원에 따라 유동적)
진단 방법- 무기명 자기 기입
- 54문항(5점 척도)

OD 카페테리아 교수방법

인간의 태도/마인드는 빙산의 아래와 같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직접 확인하거나 관찰할 수 없습니다.
특히 조직 차원의 니즈 위주로 설계된 일반적인 OD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성인학습자에게 의도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경험학습방법(Experience Learning)으로 설계된 OD 카페테리아는
교육적으로 설계된 활동을 통해 성인학습자의 태도/마인드를 교육장면에서 행동으로 표출시킴으로써 스스로의 모습을 성찰하고 자발적인 변화를 유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D 카페테리아 프로세스

OD 카페테리아는 자사화 교육과정의 획기적 시간 단축과 경제적인 과정 개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