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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ion 명확한 방향성
고객가치 발굴 W/S
Learn to Earn!
성과창출을 위한 우리팀 내, 외부의 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확인하고 고객가치 발굴을 위한 실행 방안을 수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
Learn to Earn!
성과창출을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내·외부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확인
Learn to Earn!
성과창출을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내·외부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확인
과정 목표
성과창출을 위한 고객중심적 사고의 중요성 설명
대상
우리팀의 내, 외부 고객을 명확히 하고 고객 중심 마인드를 구축하고 싶은 팀
시간
5시간
과정 내용
모듈 | 주요 내용 | 교수방법 |
---|---|---|
고객 가치 창출과 팀 성과 | 1. [Activity] CF Management ㆍ 게임 참가자들이 가상의 밸류 체인을 만들어 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고객중심으로 사고하고 고객 가치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함을 경험 2. 고객 가치 창출과 성과 | Activity 토의 |
고객 가치 발굴 W/S | 1. 고객가치 관리기업의 성과 2. 고객가치 혁신 사슬 3. 고객가치 혁신 사례 4. 고객가치 창출의 열쇠 5. 고객 가치 발굴 W/S ① 우리 팀 고객 분석 ㆍ 중요 고객 선정 및 고객 페르소나 작성 ② 고객 경험 단계별 추구하는 가치 분석 ㆍ 우리 팀 고객을 중심으로 고객경험 단계별 고객가치 분석 ③ 고객 가치 혁신 F/U 과제 선정 ㆍ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행동 도출 (C: 고객 - O: 결과 - P: 프로세스 - I: 인풋 - S: 우리 팀이 해야 할 행동) ㆍ 실행 아젠다 Agenda 설정 | W/S 토의 |
01
모듈
고객 가치 창출과 팀 성과
주요 내용
- 고객 가치 창출 경험(CF Management Activity)
: 게임 참가자들이 가상의 Value Chain을 만들어 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고객중심(Customer Focus)으로 사고하고 고객 가치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함을 경험 - 고객 가치 창출과 성과
교수 방법
Activity
팀 토의
팀 토의
02
모듈
고객 가치 발굴 W/S
주요 내용
- 고객 가치 관리 기업의 성과
- 고객 가치 혁신 사슬
- 고객 가치 혁신 사례
- 고객 가치 창출의 열쇠
- 고객 가치 발굴 W/S
- 우리 팀 고객 분석
- 고객 경험 단계별 추구하는 가치 분석
: 우리 팀의 고객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 사이클 별 고객가치 분석 - 고객 가치 발굴 방안
: 고객 경험 단계에 따른 가치혁신 사례
: COPIS 분석 및 실습
C – 고객, O – 결과,
P – 프로세스, I – 인풋,
S – 우리 팀이 해야 할 행동
교수 방법
W/S
팀 토의
팀 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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